Fascination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



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.

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.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.

-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발행 ※ 협업&협찬, 네이버[톡톡하기]를 눌러주세요^^

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(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)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.

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, 회원이 "취소요청" 할 경우 회사는 "주문취소"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.

주문 하시면 주문정보는 아이디몰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 주문을 처리하게 됩니다. 따라서, 주문 취소 및 환불은 시스템이 주문을 이행 못한다고 판단될 때 자동으로 취소/환불 네이버 아이디 판매 처리 됩니다.

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
 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.

패스워드 변경의 유무는 구매자분께서 자유롭게 선택하시어 사용하셔도 됩니다 

​               "원풀" 최고의 실력있는 기술자들과 함께 성장하십시오.

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캐시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 해당 캐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.

이러한 변경에는 사용자 이름/프로파일 이름 변경이 포함됩니다. "진행중" 주문에 이러한 변경이 이루어진다면, 주문은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었을지라도 자동으로 주문완료 처리되어집니다. 이러한 모든 변경 작업은 회사가 주문을 인도한 이후에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
*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.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.

주문이 접수가 되면 주문은 자동으로 회사 시스템으로 전달이 되어지고 처리되어 집니다. 자동으로 전달 및 처리되어진 주문의 주문상태는 '진행중' 이며 '진행중'인 주문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중지,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